먹태깡 구매방법, 진짜 인기가 많은 걸까?

먹태깡

6월 26일(월)에 출시되자 일주일만에 100만 봉지를 돌파하면서 현재는 품귀현상 까지 일어난 먹태깡이 이슈이다.

농심은 먹태의 풍부한 감칠 맛에 알싸한 청양마요의 소스맛을 살려 먹태깡을 출시했다.

과자의 모양도 납짝하게 만들어 한입에 즐기기 좋고, 맛은 아이들이 먹어도 많이 맵지않고, 어른들이 술안주로 먹기에는 딱 좋다는 반응이다.

1.먹태깡 인기이유

기존 새우깡 보단 크기는 좀더 크면서 납작하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마요의 알싸한 맛이 첨가되었다.

처음 맛은  짭쪼름하면서 달달하고, 끝 맛이 알싸하다.

아이들은 짭쪼름과 달달한 맛에 빠졌고, 어른들은 뒤에 따라오는 알싸한 맛에 매료된거 같다.

또한 출시 후 일주일만에 100만 봉지가 판매되면서 홍보효과도 한 몫 했다는 평이 있다.

2.중고거래 판매

먹태깡이 SNS에 입소문을 타면서 품귀현상에 이어 중고거래에 웃돈을 주면서 판매되고 있다.

먹태깡의 소비자 가격은 1,700원이지만,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마켓까지 적게는 2,000원 많게는 5,000원까지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로 인해 농심은 생산량의 30%를 추가로 생산하여 빠른 시일 내로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2018년 해태의 허니버터칩과 최근 포켓몬 빵 이후 다시 한번 품귀현상이 일어났다.

중고나라 먹태깡

3.먹태깡 구매방법

웃돈을 더 지불하고 중고거래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요새는 편의점 앱들에 재고파악이 가능해졌다.

편의점 전용 앱을 켠 후 먹태깡의 재고를 확인 한 후 바로 편의점에 가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다.

예전처럼 과자를 한봉지 사기위해 이리저리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된다.

소시오패스

답글 남기기